본문 바로가기

파리비지트와 파리 여행하기!

파리 로맨틱 데이 Paris Romance

로맨스 영화나 소설에 '파리'는 언제나 단골손님입니다. 파리에서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긴 후 에펠탑 아래에서, 혹은 세느강 크루즈 안에서 평생 잊지 못할 프로포즈를 받는 꿈을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꾸었을 것입니다.
여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주 로맨틱한 여행코스가 있으니 모두들 주목하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 로맨스 데이출발은 몽마르트 언덕의 다리라고 할 수 있는 아베스 광장에서 시작합니다. 파리의 멋진 전경을 받들고 있는 사크레퀘르 성당으로 오르기 전, 이곳에서 전통적인 파리지엥의 아침식사를 잠시 맛보는 것도 낭만적이겠죠?  내려오는 길은 독특하고 인상적인 상점들로 가득 찬 순례자의 길을 따라 로맨틱 박물관이 있는 생죠르주 지역까지 내려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파리비지트 패스를 이용해 지하철을 타고 룩셈부르크 정원으로 이동하여 그 유명한 메디치 분수 아래에서 두 사람의 불멸의 사랑을 선언해보세요! 그럼 어떤일이 있어도 헤어지지 않을 거에요~~ 다음은 파리의 가장 오래된 지역 중 하나인 마레지구를 방문해볼까요. 이 곳의 멋진 대형사저들, 피카소 박물관, 최근 유행의 뷰띠끄와 숨겨진 명소들, 그리고 평화롭고 아늑한 보쥬 광장 등 이 모든 것들이 활기를 불어넣어줄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로맨틱 파리의 마무리는 당연히 세느강 유람선 '바또파리지앵'에서의 디너크루즈 겠지요. 그윽한 촛불 앞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저녁만찬은 로맨틱 파리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어떠세요? 영화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하루였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비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