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비지트와 파리 여행하기!

TRENDY PARIS-파리여행시 놓치면 안되는곳 여덟번째 이야기

Around "Beaubourg"  보부르 지역 주변


안녕하세요 파리비지트 식구 여러분^^ 오늘도 어김없이 제가 왔습니다~ 반가워해주세요!!!
퐁피두 센터에 이어 다음으로 알아볼 곳은 바로 보부르 지역 주변입니다. "Beaubourg" 의 뜻은 지역이름에서 나온 별명으로, 퐁피두 센터의 지역 풍경과 아주 잘 어울리는 느낌이 듭니다^^ 저만...그런가요..
어쨌든! 퐁피두 센터의 방문객들 덕분에 매년 수백만명의 사람이 방문하면서 덩달아 훌륭한 성공을 거두었지요. 시원한 바람이 부는 '산책길'과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출신 음악가의 이름을 딴 파리최초의 현대식 분수 '스트라빈스키 분수대' 또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도 멋진 선글라스 끼고 여유있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금발의 파리지앵이 한번 되보자구요~~ 안될거 뭐있어요? 
자, 저를 따라해보세요! 센터앞에 펼쳐진 넓은 공간에 함께 온 가족, 친구, 연인과 아무렇게나 둘러 앉아서 자유자재로 묘기를 부리는 저글러들을 구경하거나, 신경안쓴듯 보이지만 어딘지 모르게 패셔너블해 보이는 파리 뮤지션들의 기타 연주를 듣거나, 현대 추상 조각의 선구자인 브랑쿠시 워크숍을 둘러보거나, 아니면 Jean Tinguely 와 Niki de saint Phalle이 만든 움직이는 다색 분수를 보면서 멋진 그림 한번 연출해 보자구요. 사방으로 뿌려지는 분수를 보고 있으면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까지 들거에요. 제가 장담해요^^ 여기서 또 사진 한번 찍어주면!! 이야~~~~화보가 따로없죠?




파리비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