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파리비지트 추천 호텔!!

파리 추천 호텔 ★ 호텔 담당자가 사랑하는 파리 강추 허니문 호텔 케플러 (직찍버전)


호텔 케플러!


일전에 호텔 케플러에 대하여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직찍 버전 소개를 안했군요.
초 강추 부띠끄 호텔 케플러는 말로 설명이 필요없는 아름답기 짝이 없는 파리의 보물같은 호텔이랍니다~
호텔담당자인 본인이 아주아주아주 사랑하는 호텔이며, 저의 추천에 따라 약간의 무리를 해서라도 이곳에 머무르셨던 분들은 볼펜하나까지도 맘에 들더라는 후일담을 전해주셔서 저를 흐뭇하게 하셨더랍니다!
위치는 샹제리제, 등급은 4성급 (파리는 5성급도 4성이예요), 디자이너 Pierre - Yves Rochon 의 작품...뭐...
말이 필요없죠.

저를 반하게한 케플러의 실태!!
짜잔!(드래그의 압박이 좀 있습니다!)



샹제리제 도보 1분 거리이며, 죠르쥬 쌩끄 역과 가깝고, 개선문까지 도보 5분인 환상의 위치를 자랑하는 케플러의 외관입니다.
간판부터가 어쩐지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습니까?



사진으로 잘 전달이 될려나 모르겠네요. 들어서는 순간
"아, 이것이 고급 부띠끄구나!" "이것이 고급이구나!" 라는 포스가 물씬 느껴지는 로비 입니다.
저..테이블 위의 잡지 하나도 모두모두 설정인거죠!!


요런 리셉션 데스크 보신적 있나요!? 

 요런 복도를 살짝 지나면,

또하나의 로비가 짜잔!!!

 책장위 소품 하나하나 구경하는데도 시간가는줄 몰라요!

자 그럼 객실은!?!?



STANDARD ROOM 입니다. 컨셉은 동일하나 약간의 디자인은 다를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는 파리인 만큼 객실 자체는 크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파리 내에서만 비교한다면 괜찮은 편이랍니다.)
메모지 한장, 볼펜 하나에도 여기는 "케플러" 니까 자부심을 가지세요!! 라고 쓰여있는 것만 같아요~!!


무엇보다 맘에드는 욕실입니다. 여기저기 세심한 배려가 담뿍담뿍 담겨있는데...
가장 맘에드는건 바로 이것!!!!

거울에 달린 TV 입니다!!!!!

놀라운 테크놀로지 아닙니까?> ㅎㅎㅎㅎㅎㅎ
입욕제 하나 사서 욕조에서 향기로운 목욕하며 파리의 패션쑈를 보는 ~ 그야말로 로망스러운 하루의 마무리네요!!


 


요기는 수페리어 룸!!
주의 사항 -> 객실마다 방이 틀리니, 발코니 개런티 못해드려요. 저한테 묻지 마세요!!!
그러나 작고 섬세한 배려는 스탠다드룸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 있는 수페리어룸 입니다!
EXECUTIVE ROOM 이라고도 불리지요!!
수페리어룸은 광대하진 않지만 비교적 객실크기가 만족스러운 정도랍니다!!

 바바요~ 욕실도 이쁘자나요!?


조식룸 또한 아름답습니다. 창밖의 정원이나, 깔끔함이나, 테이블 셋팅이나...
아..훌륭한 조식을 못보여드려서 안타깝네요.


그러나, 아래 사진의 왼쪽면에는 주방이 개방되어 있답니다.
개방된 주방... 개방되어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얼마나 청결하고 깔끔하게 조리하는지, 짐작이 가시죠!?



케플러에는 작지만 각종 편의시설도 있습니다. 사진의 미니 헬스장이나, 사우나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원하면 맛사지도 미리 얘기해서 가능하다지요.




요런 아름답고 위치좋고, 별 5개중 거의 대부분의 투숙객이 별 5개를 날리는 그런 케플러 호텔.
파리비지트 호텔 담당자인 제가 완전 반해버린 호텔이라지요~
너무 여성스럽지도 하지만 심심하지도, 부족하지도 않는 고급스런 디자인에
투숙객을 위한 작고 세심한 배려들과 친절한 서비스!!

야홋!


문의는 02-720-5205
witheun@socuri.net 입니다.